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81번째 장소는 장성에 있는 감성카페 [잇다]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을 받은 광주 근교 장성 진원면에 있는 대형 감성카페

카페가 정말 예뻐 친구들과의 드라이브 코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많이 손꼽히는 오늘의 카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정문

생각보다 큰 카페 건물이 눈에 띄고, 카페 주변에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야외 파라솔 테이블

저녁에 시원할 때 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야외 파라솔 테이블

무드등이 비치는 야외에서 디저트를 즐기기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다양한 카페 내 포토존

카페 내에 포토존이 다양하게 있어서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남기기 바빴습니다.

맑은 하늘 아래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았지만, 무더운 여름의 날씨를 피해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카페 공지사항

대형 카페답게 루프탑도 마련되어 있고, 넓은 야외 정원에서 산책시키기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애견 동반 가능 카페라는 문구가 있어서 애견인들 사이에서 산책하러 나오기에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파라솔 및 텐트존

카페에 텐트존이 함께 운영되고 있고 불멍 콘텐츠와 같은 이벤트를 카페에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봄가을 시원한 날에 방문해서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더욱 재밌는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에 들어서면 크게 보이는 메뉴판

카페 '잇다'만의 시그니처 음료들도 보이고,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

그리고 직접 만든 것으로 보이는 신선한 빵들과 케이크가 전시장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빵은 직접 원하는 종류를 담아 함께 계산을 할 수 있었고, 케이크는 음료 주문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카페 실내 인테리어 (1)

목재 디자인 인테리어와 베이지 컬러 벽지가 잘 어울리는 예쁜 실내 인테리어

넓게 펼쳐진 창가로 보이는 파란 하늘과 푸릇푸릇한 잔디가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카페 실내 인테리어 (2)

주문한 곳에서 옆으로 넘어오면 물가가 있어서 그곳에서 장난치는 아이들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물가에는 소금쟁이, 개구리가 돌아다니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나와 놀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의 메뉴

오늘 주문한 메뉴 잇다 에이드 / 흑임자 라떼 / 말차 티라미수 / 누텔라 초코 크루아상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특색 있어 기대가 컸는데, 모든 메뉴가 전반적으로 달아 디저트를 좋아하시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시그니처 음료답게 특별했던 '잇다 에이드'

여러 과일들이 한데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음료와 달콤한 디저트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았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 전용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특별히 신경 안 써도 돼 좋았습니다.

가는 길이 시골길이기 때문에 그 점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주소 : 전라남도 장성군 진원면 덕천길 37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전용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광주 근교 드라이브, 나들이 나오기 좋은 대형 감성카페
추천 메뉴 : 잇다 에이드, 누텔라 초코 크루아상

분위기 ★★★★ (5/5)
맛 ★★★★ (5/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