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30번째 장소는 임실 옥정호에 있는 한옥카페 [하루]

 

옥정호와 녹차밭이 바로 보이는 전통찻집, 좋은 뷰와 맛있는 차가 함께 어우러져 휴식을 취하기 좋은 카페라고 소개를 받았습니다.

임실 드라이브 중 잠시 쉬어가기 위한 곳으로 좋을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좁은 길을 지나 주차를 한 후 카페가 위치한 방향으로 올라가다보니 '하루'라는 이름의 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문화공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카페와 함께 독서를 위한 도서관이 같이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카페는 한옥으로 되어있는 공간과 함께 카페, 도서관이 함께 운영되고 있었고 옥정호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잘 정돈된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실내외 가리지 않고 분위기가 좋아서 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통 찻집의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해석의 차를 마셔볼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블루 우롱티, 바이올렛 그린티와 같이 마시기 아까울 정도로 색감이 예쁜 차들을 주문해서 마실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각 8,000원)

 

함께 제공되어서 나오는 쿠키도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카페에서 보이는 옥정호 모습

카페에서 보이는 옥정호의 모습을 보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기분이었습니다.

맑은 날 와서 호수의 모습과 숲 속의 모습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았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주소를 검색해서 와야 하기에

드라이브 겸 전북여행을 다니다가 중간에 쉬어가는 코스로 봐도 좋을 것으로 추천합니다.

 

옥정호의 모습을 보며 쉬어가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게 주소 : 전라북도 임실군 운암면 강운로 1175-17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옥정호의 뷰를 보면서 새로운 차를 마실 수 있는 힐링카페
추천 메뉴 : 블루 우롱티, 바이올렛 그린티

분위기 ★★★★☆ (4/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