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69번째 장소는 광주 월곡동에 있는 디저트 카페 [잇샌드]

 

광주광역시 하남1지구 월곡동에 새롭게 생긴 샌드위치, 샐러드 등 다양한 디저트 및 간식을 취급하는 디저트 카페

월곡중학교 근처에 새롭게 생겨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많이 방문할 것 같은 신상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카페 로고

신장개업 화환들 사이로 보이는 카페 로고

카페 내외로 하얀색과 초록색으로 구성된 깨끗한 이미지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게 운영시간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관계없이 09:00 - 21:00 / 마지막 주문 20:30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두 취급 가능한 긴 시간대라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들리기 좋았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조리대가 개방되어 있는 실내 인테리어

즉석에서 조리되는 음료들과 샐러드 등을 보니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갔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정말 다양하게 보이는 음료들과 샐러드 및 샌드위치 메뉴

오늘 방문 시에는 이미 저녁을 먹어 간단하게 디저트와 음료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카페 안에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았지만

잠시 쉬었다 가기에 불편함 없이 깔끔한 분위기였고, 혼자 간단한 식사를 하고 가기에도 부족함 없었습니다.

오늘의 메뉴

오늘의 메뉴 코코아말렌카(5.5천원)와 흑당라떼(3.8천원)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초콜릿이 잘 어울리는 코코아말렌카와 진한 단맛이 매력적인 흑당라떼가 잘 어우러졌습니다.

 

특히 디저트가 너무 매력적이라 식사가 아닌 디저트를 찾을 때라면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인근에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있어서 도보로 방문하기에 좋았으나,

주차공간이 협소해 자차로 방문 시 다소 주차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가볼 만한 곳 추천>

인근에 도보로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맛집과 카페를 더 추천하고자 합니다.

비슷한 위치에서 다른 곳을 찾아보고 있다면 아래 2곳의 게시글을 함께 첨부합니다.

 

(1) 30년 전통 베이커리 [광주/맛집] 월곡동 30년 전통 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추천 [팔레스제과] (tistory.com)

 

[광주/맛집] 월곡동 30년 전통 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추천 [팔레스제과]

오늘의 맛집 탐방기 64번째 장소는 광주에 있는 베이커리 [팔레스 제과] 한 곳에서 30년 이상 주민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것, 그 자체가 그 가게의 품격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광주

disclose-the-life.tistory.com

 

(2) 수제 전통차 카페 [광주/카페] 월곡동 수제차 전통차 신상 카페 추천 [티카페월곡] (tistory.com)

 

[광주/카페] 월곡동 수제차 전통차 신상 카페 추천 [티카페월곡]

오늘의 카페 탐방기 55번째 장소는 광주 월곡동에 있는 전통 차 카페 [티카페월곡] 월곡동에 새롭게 생긴 전통 수제차 카페 카페만의 특별한 디저트와 다양한 차들을 마시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

disclose-the-life.tistory.com

 

가게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산정로 87

추천 방문 방법 : 도보 방문

 

[방문 후기 총평]
간단하게 들리기 좋은 한 끼 대용 디저트 카페
추천 메뉴 : 코코아말렌카


분위기 ★★★★☆ (4/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