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맛집 탐방기 13번째 장소는 익산 부송동에 있는 잔치국수 맛집 [부송국수]

오늘 방문하게 된 곳은 맛과 양, 가성비를 두루 갖춘 맛집이라는 추천을 받고 방문하게 된 국수 맛집입니다.

익산시에서 인증하는 대물림 맛집이라는 간판이 눈에 띄며 국수라는 메뉴 하나로 2012년부터 이 자리를 지켜왔다는 것도 인상 깊었습니다.
오픈 시간은 09:00-19:30이며, 매 주 수요일만 14:30까지 단축 영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부송국수 메뉴

메뉴판을 보면서 가장 인상깊었던 점은 국수의 양을 대,중,소로 나눠서 주문이 가능하고 가격이 모두 동일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리필도 무료로 해주고 있으니 배고픔을 잊기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입장을 하게 되면 약계란 1개를 받게 되고, 따로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반찬은 간단하게 구성 되어 있었습니다.

비빔국수

메뉴가 나오는 시간은 전반적으로 빨라서 좋았습니다.

 

비빔국수의 경우 적당히 매콤한 맛이 일품이었고, 매운걸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양은 大사이즈 입니다.

잘 비벼진 비빔국수
잔치국수 종류

잔치국수의 경우 여름 한정 (냉)잔치국수도 함께 판매를 하는데 둘 다 엄청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일품이고, 면발도 좋아서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위 사진의 사이즈는 中사이즈이지만, 국물이 있어서 양이 더 많아보이는 모습입니다.

잔치국수의 경우 개인적으로 따뜻한 국물이 있는 것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드메뉴로 주문 가능한 "감자찐만두"도 국수와 잘 어울리고 맛이 좋았습니다.

가게 위치 (출처 :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으로 매장을 검색해서 방문하면, 식당 앞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지만,

입구가 따로 표기 되어 있지 않아서 신경 쓰면서 들어가야합니다.

 

옆에 카페도 같이 붙어 있으니 참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주소 : 전북 익산시 부송로 21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맛과 양을 모두 겸비한 가성비 잔치국수 맛집
추천 메뉴 : 잔치국수, 비빔국수

분위기 ★★★☆☆ (3/5)
맛 ★★★★★ (5/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