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37번째 장소는 목포 평화광장에 있는 카페 [오리진]

평화광장 바닷가가 보이는 예쁜 카페에 손수 로스팅하여 맛있는 커피 향이 끊이질 않는 곳
창가에 보이는 한적한 공원의 모습이 인상 깊은 카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화광장 쪽을 산책하다가 발견하게 된 카페,
넓은 창이 안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정말 예쁘겠구나 하는 생각을 바로 들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카페 메뉴판

직접 로스팅을 한다고 하며 다양한 원두 종류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중 특유의 단맛과 깨끗하고 여운이 긴 향이 일품이라는 '과테말라 와이칸'을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커피를 즐기는데 일행들이 뜨거운 커피,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여 비교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앤티크 한 분위기의 카페 내부가 눈에 들어오는데, 바닷가가 펼쳐져 있는 창가와는 다른 분위기를 보여줬습니다.

카페 중앙에 있는 레코드판, 창 측을 바라보게 놓여있는 낮은 의자가 카페의 분위기를 잡아주고 있고,
바닥의 대리석과 어울려 차분한 느낌을 주고 있었습니다.

오늘의 메뉴

아메리카노와 비교해보는 오늘의 메뉴 '과테말라 와이칸'
특별히 단맛이 더 난다고 느껴지진 않았지만 일반적인 아메리카노보다 더 진하고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카페 안에서 바라보는 공원의 모습과 그 뒤로 보이는 바닷가의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가만히 앉아 바다 구경, 사람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기 너무나 좋은 곳이라 생각했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 방문을 위해서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 후 도보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근처에 바다분수, 달맞이공원 등 구경거리도 많기 때문에 함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게 주소 : 전라남도 목포시 미항로 75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공용주차장 이용 / 도보 방문

[방문 후기 총평]
바다 뷰가 인상적인 엔틱 한 인테리어의 카페
추천 메뉴 : 싱글 오리진 커피

분위기 ★★★★★ (5/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