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맛집 탐방기 4번째 장소는 순천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청춘수제버거]

 

순천역에서 떠나기 전,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는 곳.

 

사람을 만나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하거나,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 체인점이 아닌 곳에서 새로운 맛을 즐기고 싶을 때 찾아가는 곳.

수제버거 맛집 [청춘수제버거]

처음 보고 수제버거집이 아닌 줄 알았지만, 간판에 써져있는 수제버거라는 문구를 보고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내부는 약간 카페 반 식당 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고, 실내 테이블은 좁은 편이라 대부분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청춘수제버거 메뉴판, 수제버거와 함께 파는 사이드메뉴들이 눈에 들어온다.

메뉴를 보면 가장 기본 메뉴인 "청춘 버거"에서 내부 토핑을 추가하여 주문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계란이 들어가는 마더스 버거부터 시작해서 치즈, 베이컨 등 다양한 메뉴를 추가한 수제 버거들이 있었습니다.

 

고기 굽기를 따로 정하거나 할 수는 없었고, 메뉴에 대해 물어보면 내부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줬습니다.

 

그리고 수제버거 집과 상대적으로 안 어울린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따뜻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게 내부에서 판매하는 주류

카페 내부에서는 "수입 병맥주"라는 메뉴도 있었는데, 옆에 그 종류도 적혀 있었습니다.

평소 술을 좋아하지 않아 따로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옆에 적혀 있어서 참고하실 분들을 위해 촬영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에서 눈에 띄는 부분
오늘의 메뉴 : 베이컨 치즈버거, 양념감자

이곳에서 "베이컨 치즈버거", "마더스 버거" 등을 주문해서 먹어 봤으며, 사이드 메뉴로 양념감자, 치즈쭉쭉감자, 어니언 샤워 치즈감자 등 모두 먹어 봤습니다.

 

여기에서 저는 기본 버거에서 토핑이 추가되는 만큼, 가장 많은 토핑이 들어있는 "베이컨 치즈버거"를 추천하고 싶었고,

사이드 메뉴는 "양념감자"가 가장 무난하게 잘 어울렸습니다.

우리가 아는 수제버거의 맛,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햄버거의 맛이었습니다.

고기 굽기를 정하거나 하면 좋겠다는 아쉬움을 느끼는 일행도 있었지만, 저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가게 위치 (출처 : 카카오맵)

가게 위치는 순천 KTX역, 순천역 시외버스정류장 바로 근처에서 도보로 걸어서 10분 이내에 방문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순천역 앞 쪽이라 근처에 카페나 다른 식당들도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게 주소 : 전남 순천시 팔마로 138

추천 방문 방법 : 도보 방문, 근처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편하게 찾아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 맛집
추천 메뉴 : 베이컨 치즈버거, 치즈쭉쭉감자

분위기 ★★★☆ (3/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