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15번째 장소는 여수 소호동에 있는 오션뷰 카페 [동동]

 

여수 바닷가를 끼고 드라이브를 하다 만나게 된 오션뷰 카페입니다.

많은 분들이 드라이브, 산책 코스로 많이 이용하는 이곳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라 기대 반 호기심 반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탁 트인 해변가 도로를 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방향이 반대방향으로 올 경우 주차하고 돌아서 오기 조금 번거로울 수 있는 점 미리 참고 바랍니다.

건물 안내도

카페로 들어가는 곳은 입구와 출구가 잘 표기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고,

건물 안에 카페만 있는 것이 아니라 레스토랑도 있어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1층 주차장은 건물 주차장으로 되어 있어서 주차석 숫자는 적지만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카페 동동 입구와 메뉴판

이곳 카페에 방문하게 되면, 꼭 먹어봐야 하는 시그니처 메뉴 "동동 큐브 라떼"와 "동동 에이드" 중 저는 동동 에이드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트라미수(5,000원)를 추가했습니다.

 

1인용 메뉴판을 따로 지급해주기도 하고, 쿠폰 적립을 할 수 있어서 같이 적립했습니다.

스탬프는 10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HOT) 1잔이 무료라고 합니다.

오션뷰를 바라보고 있는 조각상

1인석으로 자리 잡아서 메뉴를 기다리는데, 탁 트인 오션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맑은 날 와서 그런지 여수의 바다와 섬들, 요트들이 돌아다니는 것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카페 내부도 깔끔하면서 넓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단체로 앉아 있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고 바깥쪽과 안쪽의 분위기가 사뭇 다르게 다가왔습니다.

룸 형태는 아니지만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고객이 들어오면 테이블에 불을 켜주는 것 같았습니다.

외부에서 보면 오션뷰가 핵심인 카페 같았지만, 내부로 들어오니 카페만의 분위기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늘의 메뉴 : 동동에이드, 트라미수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동동 에이드를 보니 여수의 바다를 잘 표현한 것 같았습니다.

위에 올라간 오리모양의 사탕도 귀엽고 하트 모양의 빨대도 좋았습니다.

 

블루레모네이드 베이스에 아래에 유자를 깐 것으로 보였는데 색다르면서 상큼한 맛이었습니다.

카페 동동에서 바라보는 오션뷰

맑은 하늘, 푸른 바다, 아름다운 오션뷰를 보면서 여유를 보낼 수 있으니 시간 가는지 모르고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쿠폰 적립도 해주는 만큼 후에 다시 방문해서 쿠폰을 다 채우고 싶어 지는 욕심도 생기는 곳이었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네이버지도)

카페는 대중교통으로 찾아오기는 다소 어려운 위치로 느껴졌습니다. 카페 동동의 주소를 검색해서 바로 와도 좋고,

"디오션 워터파크"를 검색한 후 그 방향으로 조금 더 들어오면 바로 카페 입구가 보였습니다.

 

여수의 바다를 바라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다시 한번 와보고 싶은 그런 카페였습니다.

 

가게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로 279 제파스타 3층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힐링하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카페
추천 메뉴 : 동동 에이드

분위기 ★★★★★ (5/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