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16번째 장소는 익산에 있는 감성카페 [더블유하우스]

오늘 소개하는 [더블유하우스] 같은 경우, 한옥과 유럽풍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근래에 오면서 분위기로 압도하는 느낌의 카페에 오는 것은 오랜만이었습니다.

카페 입구, 해당 간판이 없었으면 못 찾을 뻔 했다.

카페 입구가 한옥의 정문으로 되어 있어서 많이 낯설었습니다.
최근 문을 닫았을 때에는 그냥 지나친 적도 있어서, 위에 있는 간판이 없었으면 못 찾고 돌아갈 뻔했습니다.

카페로 들어가는 길

카페로 들어가는 길은 내가 한옥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외부에 정문이 따로 있는 것으로 보이고, 이 문이 후문으로 보였는데 정문의 위치를 정확히 찾지 못하고 카페 소개를 해준 분이 알려준 해당 입구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카페 옆으로는 한옥이 있었는데, 테이크아웃을 해서 가지고 가 마실 수 있었습니다.

신발 벗고 올라가서 쉴 수 있었는데 후에 사람이 없을 때 꼭 이용해 보고 싶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 메뉴판에 보면 가장 눈에 띄는 메뉴가 "바움쿠헨"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이슬러쉬, 아이스크림 메뉴도 눈에 띄었는데

단순 카페를 넘어서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시간대를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라고 느껴졌습니다.

카페 대표 메뉴 바움쿠헨

이곳에서 저는 처음으로 바움쿠헨을 접했고, 카페 매니저에게 물어보니 직접 보여주며 소개를 해줬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디저트라 꼭 먹어보고 싶어서 함께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

카페 내부는 겉에서 바라보는 한옥과는 완전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미술관과 같은 느낌을 받으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잘 표현한 인테리어였습니다.

특별히 표현할 단어가 떠오르지 않지만 분위기 있고 사진 촬영하기 좋은 카페라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오늘의 메뉴, 더블유하우스 아이슬러쉬와 바움쿠헨 쇼콜라

새로운 장소에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야겠다는 생각에 아이슬러쉬(커피 20%), 바움쿠헨 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슬러쉬는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슬러쉬의 느낌이었는데, 커피를 많이 넣어서 커피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움쿠헨은 부드러운 빵 위에 쇼콜라 초콜릿이 그대로 올라가 있었는데 달달하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후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이 바움쿠헨을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딸기와 녹차는 꼭 더 먹어보고 싶습니다.

메뉴와 함께 나오는 쿠폰에는 카페 이용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고,

카운터 앞 테이블에서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단체석도 잘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고, 인근 주차장을 이용한 후 걸어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교회 인근이나 그 위로 올라가면 부천중학교 인근에 공터 및 주차장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고,

오픈 시간이 10:00~22:00 (코로나 적용) 긴 편이라 원하는 시간대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게 주소 : 전라북도 익산시 동서로 504

추천 방문 방법 : 인근 공터 및 주차장 활용

 

[방문 후기 총평]
감성적인 디자인의 디저트 카페, 다양한 아이스크림과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
추천 메뉴 : 바움쿠헨, 아이슬러쉬

분위기 ★★★★★ (5/5)
맛 ★★★★★ (5/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