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25번째 장소는 광주 화정동 유스퀘어 터미널 인근에 있는 감성카페 [빅브로]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광주 종합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거리에 감성 카페가 있다는 추천을 받고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광주를 방문하는 지인들에게 한 번쯤 소개해줄 만한 곳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입구 모습

광주 기아공장 앞 쪽에 있는 곳으로, 입구에서부터 힙한 감성이 잘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2012년부터 그 자리를 잘 유지해오고 있는 유명한 카페라는 생각에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에는 다양한 메뉴의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눈에 띄는 메뉴로는 다양한 라떼들과 그린애플 레모네이드와 같은 에이드류가 들어왔고 여기서 바닐라라떼와 밀크티, 브라우니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인테리어가 특색 있게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공간마다 또 다른 느낌을 주는 것이 인상 깊었고, 테이블의 배치도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조명의 변화를 줘 다른 분위기를 내는 모습도 인상 깊었습니다.

전반적인 테이블은 작거나 없었고, 소파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거나 쉴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는 넓은 공간은 오래 앉아서 공부를 하는 목적으로 방문하기에는 어렵지만 친구, 애인과 함께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보는 1층의 모습도 인상 깊었는데, 순천 카페 "브루웍스"가 생각나는 인테리어였습니다.

https://disclose-the-life.tistory.com/12

1,2층의 모습에는 깔끔하고 조용한 카페의 분위기를 내는 곳과 하나의 작품,

예술행위 전시관이 공존하는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카페 내부의 모습이 인상 깊어 사진을 연달아 찍게 되는 힙한 감성의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스퀘어 터미널 부근에 숨겨져 있는 것이 다소 아쉬울 정도로 좋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1층 중앙에 있는 자동차 인테리어의 모습이 인상 깊었고, 하나의 포토존의 역할을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카페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구도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오늘 주문한 바닐라라떼와 밀크티, 브라우니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빅브로 로스터스라는 병에 들어있는 모습도 재미있는 요소라고 생각이 들었고,

음료와 베이커리의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 큰 길가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다소 어려웠습니다.

유스퀘어 터미널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이기에 터미널이나

근처 신세계백화점에 방문할 일이 있을 때 주차를 해두고 같이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게 주소 : 광주 서구 화운로220번길 2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사진 찍으면서 놀기 좋은 힙한 감성의 복층 카페
추천 메뉴 : 바닐라 라떼, 브라우니

분위기 ★★★★★ (5/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