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26번째 장소는 익산 어양동에 있는 감성카페 [눈들재]

 

카페 외관이 하나의 상징이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진 찍기 위해 오는 카페라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퓨전한옥의 모습이 인상 깊고, 한옥의 모습인 만큼 사이드 메뉴로 떡을 판매하고 있다는 점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외부 모습

카페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이 카페의 외관이 왜 상징이 되었는지 와닿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고 있었습니다.

주변을 감싸는 정원의 모습과 함께 퓨전한옥의 정석이란 어떤 것인가 이야기를 해주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카페 내부 모습

카페 내부에는 퓨전한옥만의 새로운 감성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넓게 트인 창가에는 밖을 구경하면서 음료를 마시기 좋았고, 내부 넓은 좌석에서는 편하게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내기 좋아 보였습니다.

카페의 모습을 자세히 보면 한옥의 느낌을 잘 살리면서도, 하나의 작품 전시전을 보는 것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서 실내외 할 것 없이 좋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의 메뉴 중 가장 인상 깊은 부분은 당연히 "시그니처 음료" 부분이었습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떡을 함께 판매하는 것도 좋았고, 커피 종류보다 다양한 음료들이 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그니처 음료 다온에이드

먼저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다온 에이드'를 마셔봤는데, 히비스커스에 키위라는 조합이 처음에는 상상이 안 갔지만 생각보다 정말 잘 어울리면서 아주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함께 포춘쿠키도 제공이 되었는데, 안에 들어 있는 문구가 다온의 의미를 해석해주면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 줬습니다.

추가적으로 자몽을 좋아해 자몽이 들어가는 '노을 냉차'와 '복숭아 냉차'를 재방문하여 같이 마셔봤습니다.

 

카페 내에 있는 모든 음료들이 사진 찍기 좋게 예쁘게 만들어져서 나오면서, 카페 내부의 모습과 잘 어울리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음료 사진을 찍기도 좋았고, 풍경 사진을 찍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가게 위치 (출처 : 카카오맵)

가게 방문은 내비게이션으로 검색해서 오면 되는데, 카페로 올라가는 곳과 바로 인접하게 붙어있는 '가원어양더힐'이라는 아파트 단지와 비슷해 주의해야 할 점이었습니다.

 

카페 앞 쪽에 주차공간은 많이 있었으나,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차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도 꼭 신경 써야 할 점이었습니다.

 

가게 주소 : 전북 익산시 선화로65길 34-8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다양하고 예쁜 음료들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 감성카페

추천 메뉴 : 다온에이드, 노을냉차

분위기 ★★★★★ (5/5)
맛 ★★★★★ (5/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