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24번째 장소는 순천 옥리단길에 있는 감성카페 [쿤스트]

 

야간 순천 시내 드라이브를 하다가 야간 조명이 아름다워 자연스럽게 이끌려 방문하게 된 카페입니다.

3층으로 되어 있는 테라스가 인상 깊어서 꼭 들려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 외관 모습

카페 외관 모습을 보면 옥상 루프탑의 모습과 야외 테라스의 모습이 인상 깊었는데,

야간 조명과 파라솔의 조합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 입구로 올라가면 인상 깊게 새겨진 가게 상호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감성적으로 잘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카페 내부 어느 곳에 앉더라도 SNS에 업로드할만한 사진을 찍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야외 테라스의 모습을 보고 방문했으나, 실내에서 느껴지는 카페의 감성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입구에서 위로 올라오게 되면, 테이블보다는 잠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법한 디자인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부로 위에서 사진만 촬영하고 음료를 마실 때에는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층에 있는 인테리어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외 테라스로 나오면 밖에서 봤단 파라솔과 함께 가로등과 같은 분위기의 전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선 볼 수 없었던 인상 깊은 인테리어가 더욱 마음에 들었고,

테라스에서 볼 수 있는 순천의 모습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카페 메뉴판 (출처 : 네이버 지도)

카페 메뉴판 촬영을 놓쳐 검색을 통해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메뉴가 저렴한 편인데, 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아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메뉴 : 초코라떼, 자바칩프라푸치노

오늘은 초콜릿의 달달함이 생각 나 초코 라테와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주문했는데, 모두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에서 추천해주는 메뉴인 "솔트 아인슈페너"나 "오렌지 에이드"의 평가가 상당히 좋아 후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꼭 마셔보고자 합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는 내비게이션 검색만으로 쉽게 방문할 수 있었으며, 앞 쪽에 넓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인테리어와 뷰가 좋은 카페로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시간을 보내기 정말 좋은 카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게 주소 : 전남 순천시 영동길 48

추천 방문 방법 : 자차 이용 후 주차장 이용

 

[방문 후기 총평]
루프탑, 테라스와 실내 인테리어가 모두 감성적인 카페
추천 메뉴 : 솔트 아인슈페너, 자바칩 프라푸치노

분위기 ★★★★★ (5/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