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18번째 장소는 제주 카페 [그린무드]

 

서귀포에 새롭게 생긴 신상 카페 [그린무드]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서귀포 인근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맛있는 신상 카페가 있다는 것을 보고 직접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카페 [그린무드] 모습

카페를 보면 외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들어가는 입구도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마련 되어 있고, 벤치에 앉아 기다릴 수 있는 곳도 인상 깊었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에는 다양한 디저트들과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쿠키류, 크로플 종류들이 있었고 수제 팥빙수가 눈에 띄었습니다.

 

확실히 제주도답게 "한라 봉봉 에이드", "제주 청귤 에이드" 등 제주도와 관련된 메뉴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장시간 운전으로 쌓일 수 있는 피로를 잠시 쉬어가면서 풀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깔끔한 분위기와 함께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창 밖으로 바라보는 제주의 풍경이 너무 좋아서 창가에 자리를 잡거나 야외로 나가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풍경을 배경 삼아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 보이고, 카페의 모습과 풍경을 함께 담는 것도 좋은 작품이 될 수 있어 보였습니다.

카페 야외 테라스

카페 야외 테라스에서는 편안한 의자가 포인트였습니다. 편하게 기대서 장시간 쉴 수 있는 의자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테이블 수 자체가 많지는 않았지만, 4인 기준으로 메뉴를 올려두기에는 충분한 사이즈였습니다.

야외 천장에서 바라보는 제주도의 하늘이 좋았고, 바람이 적당히 불어 쉬기 좋았습니다.

실내에서는 제주의 풍경을 편하게 바라보는 느낌이라면 확실히 야외에서는 제주 한가운데에서 쉬고 있다는 느낌을 더 강하게 받았습니다.

다양한 음료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한라 봉봉 에이드"였습니다.

위에 귤 조각이 올라가서 숟가락으로 떠먹는 것도 맛있었고, 한라봉의 맛과 향이 가득한 에이드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카페의 메인 메뉴인 크로플을 꼭 먹어봐야겠다는 아쉬움이 남게 되었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 방문을 위해서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822"를 검색해서 방문을 하거나, 서귀포 인근으로 여행을 다니면서 편하게 들리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걱정 안해도 될 정도였고, 근처에 CU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생필품 구매 차 왔다가 잠시 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 후기 총평]
제주 서귀포 여행 중 잠시 쉬어가기 좋은 힐링 카페
추천 메뉴 : 한라 봉봉 에이드

분위기 ★★★★☆ (4/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