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20번째 장소는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디저트 카페 [스퀘어 square]

 

친구의 추천을 받아 방문하게 된 테라스가 넓게 있는 대형 디저트 카페 "스퀘어"입니다.

넓은 주차공간으로 방문하기도 쉽고, 디저트들도 좋지만 음료수들도 맛있어서 시간 보내기 좋다는 추천을 받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정문으로 향하다 보면 넓은 유리창으로 된 대형 카페가 눈에 띄고, 3층으로 된 대형 건물의 모습과 함께 옥상의 테라스가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카페 1층의 모습

카페 1층에 도착하면, 수많은 테이블들과 함께 가운데 수목원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넓은 카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넓은 카페의 구조만큼 다양한 테이블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대형 베이커리 존의 모습

금일 방문 목적은 베이커리가 아닌 음료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되었지만, 너무 잘 구성이 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빵들과 케이크가 진열이 되어 있었고, 후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꼭 맛 볼 예정입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 메뉴를 보면 눈에 띄는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 중 보름달이란 메뉴는 너무 달다는 의견이 있어서 피넛 크림, 선셋 스퀘어, 수제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선셋 스퀘어의 경우 노을빛처럼 패션후르츠와 히비스커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에이드라고 하여,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기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2층의 모습

카페 2층으로 올라오면 1층과 비슷하면서도 단체를 위한 좌석들이 더 많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가운데 정원에 심어진 나무의 모습이 더 잘 보이기 때문에 바깥 뷰뿐만 아니라 내부의 모습도 새롭게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2층에서 보는 가운데 정원의 모습
3층 옥상 테라스의 모습

옥상으로 올라오면 인근 전경과 함께 테라스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들이 펼쳐져 카페 내부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가을날 올라와서 시간을 보내기 좋아 보였고, 많은 분들이 옥상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오늘의 메뉴 : 피넛크림, 선셋스퀘어, 수제자몽에이드

피넛 크림은 이름 그대로 땅콩크림이 위에 올라간 음료였는데, 섞어서 먹는 게 아닌 수저로 따로 떠먹는다는 점이 포인트였습니다.

선셋 스퀘어나 자몽에이드 같은 경우, 우리가 아는 에이드의 종류이지만 특히 선셋 스퀘어의 경우 그 색감이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 메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선셋 스퀘어였습니다. 아름다운 색감부터 패션후르츠와 히비스커스의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 아주 마음에 들었고, 베이커리 종류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선별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카카오맵)

카페 위치의 경우 "하완길 103"으로 수완지구 번화가에서 상대적으로 거리가 있는 하완마을 방향에 있습니다.

그래서 차량으로 방문하기가 수월한데 넓은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 후기 총평]
테라스가 인상적인 대형 디저트 카페, 어떤 음료를 골라도 성공할 수 있는 곳
추천 메뉴 : 선셋 스퀘어

분위기 ★★★★ (5/5)
맛 ★★★★ (5/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