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21번째 장소는 광주 상무지구에 있는 감성카페 [온클라우드나인]

 

양동이빙수로 유명한 상무지구의 카페 [온클라우드나인],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면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친구들과 시간 보내는 장소로 유명한만큼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외부에서부터 네온사인들이 빛을 내면서 안 쪽까지 이어져 있어서 단순한 카페가 아니라 감성적으로 잘 꾸며진 바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모습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1층의 모습

1층으로 들어오게 되면 외부에서부터 이어진 네온으로 둘러쌓인 벽면과 함께 감성적인 디자인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낮보다는 밤에 방문하는 것이 더 감성적이라 추천하고 싶으며, 1층은 개인적으로 조금 조용한 분위기라 단체로 편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지하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에 입장하게 되면, 시그니처 메뉴인 "온클빙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고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커피, 논커피라떼 등 음료 종류 이외에 맥주와 간단한 메뉴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늘의 메뉴로 저는 BEST 메뉴 중 하나인 애플유자차를 골랐습니다.

빙수 메뉴로 "양동이 베리빙수"를 주문 했고, 초코쿠키 빙수, 망고 빙수, 말차 빙수 등 다양한 종류의 빙수가 있습니다.

지하 1층의 모습

지하로 내려오면 넓은 공간과 함께 많은 테이블들이 있었습니다.

거울로 된 벽면이 있어 사진 찍기 좋은 공간도 있었고, 상호명 "On Cloud Nine"이라는 네온사인 아래에 있는 포토존은 많은 커플들이 다녀간 곳인만큼 분위기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주문한 애플유자차는 유자가 아래에 모여 있어서 첫 맛이 강렬했기에 열심히 섞어서 마셨습니다.

모든 음료가 전체적으로 제공되고 바로 마시는 것이 아니라면 잘 저어서 마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양동이 빙수와 온클라우드 나인 음료들

메뉴로 "양동이 베리빙수"와 함께, 애플유자차와 헤이즐넛 시럽을 추가한 아메리카노, 플래인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 했습니다.

혜자 양동이 빙수라는 이름에 걸맞게 4명이서 먹어도 부족함 없는 맛과 양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베리 빙수의 경우 위에 딸기 아래에 블루베리가 있고 그 사이에 연유가 깔려있어서 잘 섞어서 먹으니 정말 빙수 맛집을 인증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네이버지도)

카페의 위치는 상무지구 번화가 한 가운데에 있는만큼 주차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근처에 술집과 모텔이 많아 길거리에 주차를 하는 수밖에 없었는데, 제가 방문할 당시에는 지도 상 보이는 카페 아래에 있는 모텔들이 리모델링을 위해 준비 중이면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근처에 상무지구의 맛집들이 많이 있기에 식사 후 걸어서 방문 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방문 후기 총평]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빙수 맛집, 24시간 늦은 시간에도 모여서 놀 수 있는 곳
추천 메뉴 : 양동이 빙수

분위기 ★★★★★ (5/5)
맛 ★★★★☆ (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