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의 카페 탐방기 19번째 장소는 제주 서귀포 상효원 수목원 안에 있는 카페 [델 보스케]

 

제주 서귀포 쪽을 여행 다니면서 "상효원"이라는 수목원을 발견하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그 내부에 있는 여러 부대시설들을 함께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 인상깊었던 카페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상효원 수목원 입구

상효원 수목원으로 들어가면 넓은 주차장과 함께 한라산이 보이는 풍경 아래 넓은 수목원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입장료 등은 별도이지만, 안에 볼거리가 많을 것이라는 기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카페 델 보스케 실내 모습

카페 내부는 마치 또다른 수목원 안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더욱이나 본 카페를 입장하는 방법이 수목원 외부에서 가는 것도 있지만, 수목원에서 관광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무조건 들리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수목원의 연장선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카페 실내 모습

카페 실내는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찍어둔 다양한 사진들이 잘 전시가 되어 있기도 하고, 한편은 깔끔하게 정리 된 카페의 느낌도 잘 받았습니다.

카페 야외 모습

카페 외부에서도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외부에서 제주의 풍경을 포토존 삼아 사진을 촬영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부족하지 않게 있어서 인기가 많아보였습니다.

그래서 카페에 사전에 신청을 하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가 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오늘의 메뉴 한라봉 스무디

제주에 온만큼 한라봉 스무디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카페 메뉴의 경우 한라봉 에이드, 한라봉 스무디 등 한라봉이나 청귤로 만들어진 과일 음료들이 있었고 디저트 맛집답게 크로플이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카페에서 판매하는 크로플이나 아이스크림도 함께 즐기고 싶었습니다.

카페에서 바로 상효원 수목원으로 이어져 관람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카페 내에서 음료를 구매해서 내부로 반입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위치 (출처 : 네이버지도)

카페 방문하는 방법은 내비게이션으로 "상효원 수목원"을 검색해서 방문 후 입장하게 되시면 바로 우측에 있습니다.

좌측에 식당도 있으니 식사와 후식을 모두 해결 할 수 있어서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넓게 구비가 잘 되어 있고 방문하기 쉽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방문 후기 총평]
수목원 관람을 하면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추천 메뉴 : 한라봉 스무디, 한라봉 에이드

분위기 ★★★★★ (5/5)
맛 ★★★★★ (5/5)

728x90
반응형
댓글